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발더스3 버그 제보용 파일 첨부하기
    발더스 게이트3/기타 2024. 11. 19. 02:58
    728x90

    발더스 게이트3 버그 제보용 파일 첨부하기 대표이미지
    발더스 게이트3 버그 제보 방법

     

     

    버그 제보용 첨부 파일 안내

     

    문제를 더욱 자세히 분석하기 위해 고객 지원팀에서 파일 첨부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

    해당 파일은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 바랍니다.

     

    PC

    DxDiag:

    윈도우 키 R키를 동시에 누른 후, dxdiag를 입력하여 실행해 주세요. 로딩이 완료되면 ‘모든 정보 저장’ 버튼을 클릭하여 보고서를 저장하신 후, 제보 내용에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오류 덤프 파일(Crash Dump):

    ..\Baldurs Gate 3\bin 폴더에서 gold.log 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해당 위치나 ..\bin\db\attachments 폴더에 오류 덤프 파일이 있다면, 몇 개를 선택하여 압축 파일(.zip)로 만들어 보내주세요.

     

     

    세이브 파일:

    세이브 파일은 Public profile 폴더에 저장되어 있으며, 아래 경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C:\Users\[windows username]\AppData\Local\Larian Studios\Baldur's Gate 3\PlayerProfiles\Public\Savegames\Story

     

    AppData 폴더는 기본적으로 숨김 처리되어 있어 윈도우 탐색기에서 숨김 폴더 표시를 활성화하셔야 합니다.

    윈도우 탐색기 주소창에 다음 경로를 붙여넣고 Enter 키를 누르시면 더욱 간단히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%LocalAppData%\Larian Studios\Baldur's Gate 3\PlayerProfiles\Public\Savegames\Story

     

    해당 폴더에서 문제가 발생한 시점의 .lsv 파일을 찾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실행 기록(Run log):

    다음 경로를 윈도우 탐색기 주소창에 복사 및 붙여넣기하고 Enter 키를 눌러주세요. 
    %LocalAppData%\Larian Studios\Launcher\Logs

    해당 폴더 내 runlog.txt 파일을 첨부해 주시기 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콘솔 (PS5/Xbox)

    콘솔에서 플레이하시는 경우, 라리안 계정을 생성하고 교차 저장 기능이 활성화되어 있어야 지원팀에서 세이브 파일을 확인할 수 있습니다.

    라리안 계정을 생성하신 후 교차 저장을 활성화하시고, 동기화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. 이후 PC에서 라리안 계정에 로그인하시면 홈페이지 우측에서 ‘MY SAVES’ 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해당란을 클릭하신 후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세이브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.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해당 파일을 제보 내용에 첨부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MAC

    시스템 사양:

    Apple 메뉴 > 이 Mac에 관하여를 선택한 다음 ‘시스템 리포트’ 버튼을 클릭하시거나, 유틸리티 폴더의 ‘시스템 정보’ 앱을 실행해 주세요. OS 버전, Mac 모델명과 출시 시기(early/mid/late), 모델 번호를 반드시 포함해서 보내주세요.

     

    오류 리포트:

    ‘콘솔’ 앱의 ‘사용자 리포트’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 오류 보고서는 다음 경로 내 폴더에도 저장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~/Library/Logs/DiagnosticReports 
    또는
    ~/Library/Logs/CrashReporter

     

    세이브 파일:

    각 세이브 파일은 다음 경로 내 폴더에 저장됩니다.
    /Documents/Larian Studios/Baldur's Gate 3/PlayerProfiles/Public/Savegames/Story

    Finder에서 해당 파일이나 폴더를 우클릭한 후 ‘압축’을 선택하시면 zip 파일로 만드실 수 있습니다.

     

    실행 기록(Run log):

    다음 경로에서 runlog.txt 파일을 찾아 첨부해 주시기 바랍니다.
    ~/Documents/Larian Studios/Launcher/Logs

     


     

    원문 : https://larian.com/support/faqs/retrieving-requested-files_81

    728x90